탐색 건너뛰기 링크Home 청담어학원 커리큘럼

커리큘럼

실제로 청담3.0 수업을 경험한 후 느낀 생생한 인터뷰 입니다.

시각적으로 컬러풀하고 재미있는 수업

임형빈

청담본원

임형빈 학생사진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언주중학교 1학년에 재학중인 임형빈이라고 합니다. 현재 청담본원에서 3.0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언제부터 청담어학원을 다녔나요?

 

작년 겨울에 입학해서 현재까지 수강하고 있어요.

 

기존에 듣던 청담어학원 수업에서 이번 학기에 바뀌고 달라진 점이 무엇이 있나요?

 

지난 학기에는 책으로 수업을 했었고, 이번 학기부터는 탭으로 수업하고 있어요. 기존에 책은 흑백에 조금 딱딱한 느낌이었지만 탭은 뭔가 시각적으로 더 컬러풀하고 재미있는 느낌도 들어요.

 

탭을 수업시간에 사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3.0 수업 중 목요일 C2수업을 더 좋아해요. C2의 경우 프로젝트를 하게 되는데, 탭을 사용하게 되면 필요한 이미지, 동영상들을 바로 바로 찾아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연기를 하면서 광고를 찍는 식으로 프로젝트를 한 적도 있었는데 탭으로 바로 촬영하면서 결과물을 볼 수 있어서 매우 좋았어요.

 

달라진 i-Learning 어떤가요?

 

숙제를 어디서든지 갖고 다니며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기존에 온라인 과제를 하려면 컴퓨터가 있는 장소에서 꼭 했어야 하는데, 그럴 필요가 없어서 매우 편해진 것 같아요. 그리고 단어, 청크 과제도 더 재미있게 바뀌어서 지루하지 않아요.

 

청담어학원을 다니지 않는 친구들에게 3.0 소개한다면?

 

다른 학원에서는 많은 친구들이 책으로 수업하고 있어요. 그래서 친구들에게 청담에서 3.0 수업을 받으면 일단 두꺼운 책들을 갖고 다니지 않아도 되고 숙제, 공부를 탭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고 이야기 하고 싶어요.

 

목록
Top